에델만은 다문화적 의사소통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20년 넘게 다문화적 의사소통을 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에델만은 오랜 PR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고 효과적인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타깃을 대상으로 진정성 있는 참여와 대화를 이끌어내며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것에 집중합니다.
에델만의 다문화, 다국어 컨설턴트로 구성된 팀은 고객들이 문화적 차이와 규범을 이해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또한 360 ̊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으로 다문화 커뮤니티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브랜드 선호도와 영향력을 높입니다.
에델만은 날카로운 통찰력과 다양한 리서치, 연구 결과 등을 통해 브랜드의 대외적 인지도를 높이고 문제점을 파악하여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합니다.
에델만은 미국심장협회, 미국 걸스카우트, 존슨앤드존슨 ,리바이스, 마이크로소프트, 네스티, 스타벅스, 타임워너 케이블, 토요타, 유니레버, 유나이티드 항공, UNFC, 월마트, Xbox, 한국관광공사 등의 기업과 함께 성공적인 다문화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주력 분야
- 커뮤니티 아웃리치
- 기업홍보
- 디지털 미디어
- 다양성과 포괄성
- 헬스, 영양 &웰니스
- 히스패닉 아웃리치/참여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이슈&명성관리
- 미디어 (전통적 및 사회적)
- 비영리적/박애주의
- 사회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