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Edelman

Origin of Edelman

1952년 다니엘 에델만은 홍보(Public Relations)의 역할을 새롭게 정의하기 위한 회사를 설립해 수준 높고 창의적인 능력을 갖춘 전문적인 홍보 회사를 만들고자 노력했습니다. 이러한 기치로 설립된 이래 에델만은 반세기 이상 수많은 기업들의 비즈니스와 명성이 성공적으로 자리잡는데 기여하며 세계 최대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로 성장했습니다. 에델만은 최초로 언론에 스토리텔링을 통한 기업의 브랜드 구축 및 제품 판매라는 개념을 정립했으며 이것은 오늘날의 Public Engagement로 이어졌습니다.

현재 60여개국 6,000명 이상의 에델만 임직원들은 탄탄한 리서치 능력과 풍부한 경험, 컨설팅 노하우 등을 토대로 고객에게 더욱 선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델만은 창사 이래 투자에 제한을 받지 않는 독립 가족기업의 형태를 유지해왔습니다. 이런 배경으로 에델만은 최근 광고대행사 Blue를 인수하고, 조사연구 전문기관인 Edelman Berland를 설립했으며, 디지털 시대에 발맞춘 Edelman Digital을 구축한 한편,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및 컨텐츠 회사, 영화 단체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기관들과 합병, 협업 등을 통해 그 입지를 더욱 탄탄히 넓혀가고 있습니다. 에델만은 지난 60여년 간 고객의 가치를 중심으로 한 기업 활동을 이어왔으며, 기업가 정신과 지적 호기심, 창의력을 바탕으로 종합적인 커뮤니케이션즈 마케팅 에이전시로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Edelman Korea

About Us

1993년 설립 이래 에델만코리아는 세계 최고의 에이전시로서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글로벌 인사이트와 전문적 노하우를 한국 시장에 소개하며 대표적인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로 성장해 왔습니다.

에델만코리아는 브랜드 저널리즘에 기반한 뉴스룸을 한국에 도입한 최초의 회사이며, PR, 위기관리는 물론 디지털 마케팅, 리서치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전문적인 서비스로 세계적인 브랜드와 기업, 단체들이 국내외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고, 입지를 확고히 하며, 위기와 명성을 잘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최고를 추구하는 프로 정신, 진실성에 기반한 기업가 정신, 그리고 고객사와의 상호 이익은 에델만이 지향하는 궁극의 가치이며, 이 가치들은 현재에도 회사를 이끄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