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 이상, 에델만은 세계적인 대기업 및 브랜드들이 시장에 진출하고 입지를 굳히는 일을 도왔습니다. 오늘날 에델만은 고객사들이 국제적 사회적인 중요한 이슈들에 관해 건설적인 논의를 할 수 있는 “리더”로 인정받았습니다. 에델만 Public Affair 업무의 우수성은 꼼꼼한 관리를 통하 고객사와 유관 기관과의 장기적인 이해관계 구축 및 신뢰를 형성하는데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사가 여러 공공기관/민간 단체들과 좋은 협력 관계를 쌓도록 유도하며, 건설적으로 정책 토론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60여 개 국가의 글로벌 지사에 근무하는 275여명의 Public Affairs 실무자들이 워싱턴 D.C, 브뤼셀, 자카르타, 뉴델리, 런던, 베를린, 아부다비, 멕시코시티, 상파울루, 부에노스아이레스, 베이징, 서울과 같은 주요 도시들에서 훌륭한 팀을 꾸리고 있습니다. 에델만 글로벌 팀은 개발/저개발 시장의 여러 환경에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통한 Public Affair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델만의 Public Affair 업무는 글로벌한 관점을 통해 고객사가 속한 지역의 환경적 요소를 반영하고 미래지향적 전략을 시행합니다. 비국가 활동세력들의 영향력 증가, 정부와 민주주의에 대한 대중의 신뢰 약화, 급격한 기술발전의 속도, 나날이 증가하는 국제사회의 문제 등 다양한 경제적, 정치적 요소들이 기업들이 정계와 사회에 장기적인 이해관계와 신뢰를 구축하는데 지대한 영향을 끼칩니다.
다시 말해, 커뮤니케이션 업계의 관점에서 바라보았을 때, 정책적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권력의 변력이 진행중이라는 뜻이며, 과거의 계층사회에서 보다 수평적인 peer-to-peer 신뢰구축 사회로 옮겨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시민들과 소비자들로부터 나오는 새로운 여론이 기존 개념의 중재와 전통적인 권력의 지렛대를 교란시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