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을 지칭하는 ‘K-뷰티’의 인기가 해를 거듭할수록 고공행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사이 한국 여성들 사이에서 아름다움에 대한 기준은 단순히 화장이나 외모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니라 내적인 아름다움과 외적인 아름다움의 균형을 강조하는 것으로 진화되었습니다.
변화된 아름다움에 대한 인식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자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에서는 아몬드를 ‘뷰티 간식’으로 알리는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2039 한국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피부와 헤어 건강에 탁월한 아몬드의 영양학적 이점을 메시지로 만들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파 중입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아몬드, 유어 뷰티 시크릿(Almonds, Your Beauty Secret)' 캠페인
K 뷰티의 인기가 해를 거듭할수록 영향력을 넓히고 있는 한국 여성의 미(美)에 대한 기준이 내적인 것과 외적인 것 사이의의 균형을 강조하는 것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런 변화에 따라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에서는 2039 한국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피부와 머릿결 건강에 탁월한 아몬드의 영양학적 이점을 키 메시지로 삼고 ‘뷰티 간식’으로서의 아몬드를 알리는 캠페인을 집행하고 있습니다.